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 및 현금화 하기 ep02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은 매년 1000억원이상 소멸되는 카드포인트를 효과적으로 알뜰히 사용할수 있도록 통합조회 시스템입니다. 누구나 확인 가능하며, 숨겨진 나의 포인트를 찾을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서비스란?

카드회원이 개별카드사를 통해 조회 가능한 포인트 내역을 무료로 통합조회시스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누구나 확인 가능하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 조회대상정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잔여 포인트 및 소멸예정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한국씨티은행 에서 참여하였습니다.

※ 제휴사 관리 포인트(항공마일리지, OK캐시백 등)는 제휴사와 협의 중이며, 제휴사 동의여부에 따라 추후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는 방법은 여신금융협회 바로가기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비회원, 회원으로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위 사진처럼 내가 사용하는 카드사의 입금이 가능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입금을 희망하는 포인트 또는 전부입금을 선택해 현금화 하려는 포인트를 선택하고 포인트 계좌입금신청을 계좌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유의사항
계좌입금 신청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00:30 ~ 23:30 입니다.
계좌입금 신청은 개인 회원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금화 가능한 카드 포인트만 조회가 가능하며 실제 보유 포인트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포인트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이며 계좌 입금 신청의 경우 1포인트부터 입금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입금 카드사 : 비씨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 익영업일 입금 카드사 : 삼성카드, 씨티카드, 우체국, 롯데카드

이렇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포인트의 경우에는 유효기간이 지나면 소멸되기 때문에 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잠자고 있는 포인트를 현금화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같이 돈벌어봐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