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맛집 해장이 필요할때 바로해장 국밥집 후기 ep01

안녕하세요. Habliss입니다.

오늘은 광안리맛집 바로해장 국밥집 후기 포스팅합니다. 광안리에서 해장하면 바로 이집인데요. 웨이팅은 기본으로 오픈전에 달려가야합니다. 전날에 술을 드셨다면 다음 날 아침에 꼭 해장하러 가보세요.

1.바로해장 국밥집

광안리 맛집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스트오더 7시 50분),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전 10시까지(라스트오더 9시 50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일,주말 모두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11시 오픈인데 10시 40분부터 대기줄이 있었어요. 제 앞에 무려 7팀이 있었고 저는 입장 8번으로 대기표를 뽑았습니다. 조그만 더 늦었으면 아침 해장을 못할뻔했네요…ㅎ 11시가 되자마자 순서대로 한팀씩 들어가게 되고, 드디어 제차례가 되어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큰 규모의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1인석까지 합하면 한번에 10~20팀정도 수용 가능해 보였고, 테이블도 따닥따닥 붙어있지 않고 조금의 여유가 있게 배치가 되어 있어서 아늑했습니다.

2. 메뉴 소개

부산은 돼지국밥으로 유명한데, 이곳은 소한마리 해장국과 소한마리 우동국밥을 팔고 있어요. 그외에 소수육 냉면무침, 소갈비살 수육, 영양 해장전골 요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옛스럽고 오래된 느낌이 나는 집같죠? 속편하게 해주는 음식만 파는 집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해장국 하나와 우동국밥 하나 소갈비살 수육 하나를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해장국 11,000원 / 우동국밥 11,000원 / 수육 (소) 25,000원 입니다.

3. 바로해장 음식 리뷰

일단 해장국과 국수국밥에는 밥이 말아져 있었고, 갓 끓여져 나온 뚝배기로 음식의 뜨거움과 따뜻함이 전해졌습니다. 국물은 담백하기에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나 고추가루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해장국은 큰덩어리의 선지가 들어있었고, 국수국밥은 국수가 들어있기 때문에 굉장히 포만감이 느껴지며 듬성듬성 들어간 고기덩어리로 단백질 보충하기에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또한 소갈비살 수육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부추와 곁들어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두배가 펌핑하였습니다. 그래서 Habliss의 맛평가는???????????

5점 만점 중에 4점!!! 해장국의 담백함과 색다른 국수조합으로 해장과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었고, 고기수육으로 일품요리를 먹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광안리에서 이런 해장맛집을 알게 되어서 너무 기쁘네요~~~~올 여름 광안리를 또 가게 된다면 꼭 들릴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